큐브 보컬라인, 스페셜 무대 예고…엠카·뮤뱅 출연

입력 2018-06-14 13: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큐브 보컬라인, 스페셜 무대 예고…엠카·뮤뱅 출연

큐브 엔터테인먼트 보컬 멤버들이 스페셜 무대를 선보인다.

큐브엔터테인먼트의 보컬 멤버들이 '유나이티드 큐브'라는 이름으로 '엠카'와 '뮤뱅'을 통해 스페셜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스페셜 무대를 선보일 '유나이티드 큐브'는 조권을 필두로 비투비 은광-현식, CLC SORN-승희, 펜타곤 후이-진호, (여자)아이들 미연-민니까지 총 9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5년만에 개최되는 큐브 패밀리 콘서트 '2018 UNITEDCUBE -ONE-(유나이티드 큐브 원)'에서 선보일 보컬 멤버들의 무대를 콘서트에 앞서 음악방송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걸음'은 비투비의 임현식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으로 아무리 힘들고 지쳐도 꿈을 향해 한걸음 한걸음 나아가다 보면 자신의 꿈에 닿게 된다는 내용의 가사로 희망과 위로를 주는 노래이다.

오는 16일 일산 킨텍스 제 1전시관에서 개최되는 '2018 UNITED CUBE -ONE-(유나이티드 큐브 원)'에서는 현아부터 조권, 비투비, 씨엘씨, 펜타곤, 유선호, (여자)아이들까지 출연해 최강 라인업을 완성했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큐브 소속 아티스트들이 한 자리에 모여 더욱 풍성하고 알찬 무대와 특별한 퍼포먼스들을 보여줄 예정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큐브 보컬 멤버들의 스페셜 무대는 오늘 (14일) Mnet'엠카운트다운' 과 내일 (15일) KBS2TV '뮤직뱅크'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