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라스’ 지석진, 자칭 유재석 전문가? 빅 시크릿 폭로

입력 2018-06-19 08: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라스’ 지석진, 자칭 유재석 전문가? 빅 시크릿 폭로

개그맨 지석진이 유재석의 빅 시크릿(?)을 누설하는 모습으로 큰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그 누구보다 유재석에 대해 잘 알기에 극도로 말을 아끼던 지석진은 ‘라디오스타’ MC들에게 낚여 유재석의 사적인 이야기를 털어놨다고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20일 밤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 연출 한영롱)는 ‘보이는 라디오스타’ 특집으로 각각 코디-똥디-양디-숲디로 불리는 라디오 DJ 4인방 지석진, 김제동, 양요섭, 정승환이 출연해 만렙 입담을 선보인다.

지석진은 녹화 초반부터 게스트 첫 자리에 착석한 것만으로 들뜬 모습을 보여 큰 웃음을 자아냈고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입담을 가동시켰다.

제작진에 따르면 당시 지석진은 제 2의 신혼을 맞이한 사실을 공개했는데 결혼생활 베테랑 답게 스스로 체득한 반성문과 각서의 차이점을 공개해 MC들을 박장대소하게 했다. 그는 반성문과 각서의 주요 포인트를 딱딱 짚은 것은 물론, 팁까지 전수하며 결혼생활의 노하우를 밝혀 모두를 웃게 했다고.

거침없던 지석진은 유재석의 얘기가 나오자 극히 조심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자칭 유재석 전문가인 그에게 MC들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질문 공세를 했고, 지석진은 결국 제대로 낚여 “나만큼 알아?”라고 발끈한 뒤 유재석의 빅 시크릿을 공개했다.

말을 하지 않으려다 오히려 비밀을 털려 낭패를 겪은 지석진은 “최초 공개야?”라며 놀라는 동시에 깔끔하게 해당 비밀을 정리해주는 모습으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그런가하면 지석진은 빌보드 차트를 석권한 BTS(방탄소년단)의 진과 휴대전화 메신저로 주고받은 대화 내용까지 탈탈 털려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기도 하다.

특히 이번 방송은 라디오 DJ들이 한데 모인 만큼 쉴 틈 없는 오디오와 풍성한 개인기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석진을 비롯한 김제동, 양요섭, 정승환과 함께하는 라디오 제작진들의 줄 잇는 폭로가 더해졌는데, 김제동이 라디오가 끝난 뒤에도 집에 가지 않는 특별한 이야기까지 모두 공개돼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과연 지석진이 누설한 유재석의 빅 시크릿(?)은 무엇일지, BTS 진과는 어떤 은밀한 메시지를 주고받은 것인지는 오는 20일 수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