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무조건 트렌디 해야 한다는 생각 NO” [화보]

입력 2018-06-19 08: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위너가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과 ‘REALLY WINNER’라는 콘셉트로 7월 호 커버 모델로 나섰다. 이번 촬영에서 위너는 특유의 패셔너블한 모습을 보여주며 위너다운 매력을 가감 없이 뽐냈다.

4월에 발매한 정규 2집 ‘EVERYD4Y’ 활동을 마친 위너는 공식 활동은 마무리한 상태지만 계속 활동하듯 바쁘게 지내고 있다며 근황을 전했다. 특히 대학 축제에 초대받아 많은 관객을 만나며 위너의 인지도가 날로 높아지고 있음을 체감하기도 했다고.


늘 특유의 트렌디함을 보여주며 ‘위너스러운 음악’을 선보인다는 평가에 대해서 위너는 자유로워 보이는 느낌이 위너스러움인 것 같다는 말과 함께 무조건 트렌디하고 새로워야 한다는 생각은 하지 않는다는 말로 틀에 갇혀 음악을 만들고 싶지 않다는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또한 데뷔 4주년을 맞아 세워둔 목표를 모두 이뤘냐는 질문에는 목표에는 끝이 없는 것 같다며 종착점 없이 계속해서 달려나가고 싶다는 말로 대답을 대신하기도 했다.

늘 노력하는 위너에게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이 언제였냐는 질문에는 불행의 숫자인 4가 행운의 숫자로 변한 순간을 꼽았다. 지난해 발매한 ‘FATE NUMBER FOR(페이트 넘버 포)’ 활동 시기를 언급하며 4라는 숫자가 위너에게 행운의 숫자가 되었음을 보여줬다.

사진제공│앳스타일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