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강남미인’ 차은우, ‘회색 아기 고양이’ 도경석과 싱크로율↑

입력 2018-06-19 08: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강남미인’ 차은우, ‘회색 아기 고양이’ 도경석과 싱크로율↑

7월 방송 예정인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의 도경석 역을 맡은 차은우의 츤데레 매력이 대공개됐다.

판타지오뮤직 공식 트위터에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대본 리딩 현장의 차은우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사진에서 차은우는 대본을 보며 집중하고 있는 사진과 상대배우를 무심하게 응시하는 컷, 첫 대본리딩을 마치고 힘차게 박수를 치는 사진이 공개됐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차은우-도경석 싱크로율 100%', '차은우 너무 잘어울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벌써부터 기대된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오는 7월 JTBC 방송 예정인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았고,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이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스케치’ 후속으로 오는 7월 JTBC 방송 예정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