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트와이스, 싱가포르 콘서트 성공 개최

입력 2018-06-19 09: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컴백’ 트와이스, 싱가포르 콘서트 성공 개최

그룹 트와이스가 싱가포르서 8500여 관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 냈다.

트와이스는 17일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서 'TWICE 2nd Tour '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 In Singapore' 공연을 열고 현지팬들과 만났다.

지난달 18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진행돼 총 1만 8000 관객과 함께 한 '트와이스랜드 존 2 : 판타지 파크(TWICELAND ZONE 2 : Fantasy Park)'의 서울 공연, 같은달 26일과 27일 일본 사이타마 수퍼 아레나, 이달 2일과 3일 오사카성 홀서 총 5만 6000여 팬들을 운집시킨 일본 콘서트에 이어 동남 아시아 지역의 첫 공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총 8천 5000석이 매진됐으며 지난해 4월 개최한 콘서트에 비해 관객과 공연장 규모면에서 2배로 성장한 모습으로 트와이스의 뜨거운 현지 인기를 가늠할 수 있는 무대가 됐다.

이날 트와이스는 총 3시간 30여분의 러닝 타임동안 그간 발표한 히트곡들은 물론 비의 '레이니즘'을 다현이 솔로로 새롭게 꾸민 'DAHUNISM', 유닛무대로 지효와 모모, 쯔위의 'End of Time', 졍연과 나연의 '내 귀의 캔디', 미나와 사나, 채영의 '오빠' 등 다양한 레퍼토리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공연과 함께 트와이스는 싱가포르 트위터 트렌드 1위에 올라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싱가포르 공연을 마친 트와이스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태국 방콕, 인도네시아 자카르타로 아시아 투어를 이어간다.

트와이스는 7월 9일 국내서 컴백 소식을 알리면서 팬들의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컴백곡은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로 트와이스는 이 곡을 통해 한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매력을 팬들에게 선사할 예정이다.

컴백에 앞서 18일에는 별빛이 반짝이는 여름 밤을 배경으로 'Dance The Night Away'라 새겨진 문구, 녹음이 짙은 푸른 숲과 나뭇가지 등을 이용해 갓 만들어진 듯한 천막, 여행 캐리어 등이 등장해 한여름밤 속 휴가지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티저 이미지를 선보여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트와이스의 컴백은 지난 4월 9일 공개한 미니 5집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후 3개월여만이다. 트와이스가 9연속 인기홈런을 노리는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7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사진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