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섬총사2’ 티저 공개…강호동X이연희, 요리 특훈

입력 2018-06-20 10: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섬총사2’ 티저 공개…강호동X이연희, 요리 특훈

'섬총사2'의 강호동과 이연희가 첫번째 섬 소리도 입성을 위해 요리 특훈을 받았다.

먼저,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강호동은 정호영 셰프로부터 재료손질법을 배우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호동은 문어를 사정없이 때리는 셰프를 보며 "이거 몰래카메라 아닌가"라며 당황해 했고 이에 정호영 셰프는 웃음으로 넘기며 궁금증을 키웠다.

또한 강호동은 살아있는 붕장어를 직접 손으로 잡으며 새로운 스킬을 배웠을 뿐만 아니라 펄펄 끓는 기름에 튀기는 법을 익혀 섬살이에 완벽히 대비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급기야 특훈 말미 크림짬뽕을 완성시킨 강호동은 정호영 셰프로부터 극찬을 듣기도. 과연 강호동이 셰프에게 직접 전수받은 비법과 섬 현지 식재료로 어떤 음식을 선보일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섬블리' 이연희 또한 박준우 셰프에게 음식 수업을 받았다. 강호동에 버금가는 메뉴를 선보이기 위해 적극적으로 요리 배우기에 나섰다는 후문.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하며 방송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몰고 있는 가운데 이연희와 강호동의 음식 번외 대결 또한 섬스테이 중 또다른 볼거리를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올리브 '섬총사2'는 오는 6월 25일(월) 밤 11시 올리브와 tvN에서 동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