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타이틀곡 ‘Kiss Me Like That’ 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18-08-21 08: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화, 타이틀곡 ‘Kiss Me Like That’ 티저 영상 공개

신화가 타이틀곡 ‘Kiss Me Like That’의 티저 영상을 공개 했다.

앞서 개인컷과 단체컷에 이어 신화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드러낸 앨범 단체 컨셉 포토를 공개하며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신화가 오늘(21일) 타이틀곡 ‘Kiss Me Like That’ 뮤직비디오의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해 또 한 번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오늘 공개된 티저 영상은 신화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감각적이면서도 화려한 영상미로 담아내 눈길을 끈다. 특히 영상 초반에는 유화 작품 속에서 살아 움직이는 것 같은 신화 멤버들의 모습이 보여져 풀 버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영상 속 신화 멤버들은 빈티지한 느낌과 부드러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으며 타이틀 곡 ‘Kiss Me Like That’의 멜로디 일부분이 공개돼 이번 신곡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한층 높이고 있다.

이에 신화컴퍼니 측은 “신화의 스페셜 앨범 타이틀곡 ‘Kiss Me Like That’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크루즈를 배경으로 한 이번 뮤직비디오는 한 편의 영화 같은 분위기 속에서 신화의 매력을 담아냈다”며 “이제 곧 발매 될 신화의 스페셜 앨범과 풀 버전의 뮤직비디오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16일 예약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핫트랙스, 인터파크 등 일간 차트 1위를 차지해 앨범 발매 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신화는 오는 28일(화)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2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HEART’를 발매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