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바꼭질’ 안보현 “이유리, 사람 냄새가 나는 분”[화보]

입력 2018-08-21 14: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숨바꼭질’ 안보현 “이유리, 사람 냄새가 나는 분”[화보]

MBC 토요드라마 '숨바꼭질' 로 돌아온 안보현이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 9월 호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천천히 피어나는, 안보현’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안보현은 모델 출신 배우 특유의 자연스러움을 보여줬다.

화보 촬영 뒤 이어진 인터뷰에서 안보현은 MBC 토요드라마 '숨바꼭질'에 합류해 변호사인 백도훈 역할로 등장해 스스로도 기대가 크다는 말로 설레는 마음을 전했다. 특히 시청률 퀸으로 불리는 이유리와의 작업에 대한 소감을 묻자 "사람 냄새가 나는 분"이라 평했는데 특히 "극중에서 선배님 보다 오빠로 나온다”며 “그래서 내가 더 편히 대할 수 있도록 자신을 선배님이 아니라 누나라고 부르라며 존댓말도 쓰지 말라고 했다"고 먼저 나서서 편한 분위기를 만들어준 이유리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표하기도 했다.

또한 드라마 속에서 몸이 먼저 나서는 캐릭터의 특성상 추격신이 많다고 답했는데 "날씨가 더워서 같은 정장을 두 벌 챙겨도 추격신을 찍고나면 땀 때문에 그 두 벌이 다 젖는다"는 말로 몸을 쓰는 촬영의 어려움을 보여주기도 했다.

하반기에 얼굴을 비출 작품이 남아있는 그는 "웹툰 원작인 웹 무비 '독고 리와인드' 속 씨름왕 표태진으로 분했다"며 "원작 캐릭터와 닮았다는 극찬도 들었다"는 말로 캐릭터는 물론이고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앳스타일 매거진 9월 호에서는 안보현의 화보와 더불어 솔직 담백한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