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So Beautiful’ 뮤직비디오 공개…변함없는 우정

입력 2018-08-21 16: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업텐션, ‘So Beautiful’ 뮤직비디오 공개…변함없는 우정

그룹 업텐션이 신곡 ‘So Beautiful’의 음원을 공개했다.

지난 20일 스페셜 포토 에디션 ‘UP10TION 2018 SPECIAL PHOTO EDITION’을 발매한 업텐션이 음원 공개와 함께 업텐션의 여름날을 담아낸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뮤직비디오에는 이번 스페셜 포토 에디션 ‘UP10TION 2018 SPECIAL PHOTO EDITION’의 자켓촬영장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사진을 촬영하는 업텐션의 모습과 함께 지난 6월 진행된 업텐션의 미주투어 비하인드가 담겼다.

먼저 자켓촬영장에서 업텐션은 비비드하고 화사한 컬러의 의상들로 청춘들의 여름날을 표현하고 있으며,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사이 좋게 촬영하는 모습을 보이는 등 멤버들간 탄탄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또, 비가 오는 듯한 연출을 통해 업텐션의 감성적인 분위기들도 살리며 이제껏 선보인 적 없는 매력들을 선사하기도 했다.

미주 투어를 진행하며 함께 했던 업텐션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업텐션은 미국의 거리를 활보하며 함께 기념 사진을 찍기도 하고 군것질을 하거나, 멤버들과 서로 장난을 치는 등 꾸밈 없는 소년들의 모습을 보여주어 눈길을 끌었다.

업텐션의 이번 신곡 ‘So Beautiful’은 밝은 분위기의 댄스곡으로 팬들을 향한 업텐션의 진심을 담아냈다. ‘너만 빛나겠지 태양빛 아래서도’, ‘눈부신 그 미소가 날 설레게 하는 걸’, ‘너무 아름다워 넌 유일한 beautiful’ 등 애정 어린 가사로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진솔한 마음들을 표현하고 있다.

업텐션은 오는 9월 15일 3주년 기념 프로젝트를 통한 팬미팅을 앞두고 있으며, 이어 첫 유럽 투어 ‘UP10TION EUROPE TOUR’로 4개 국가 4개 도시를 돌며 글로벌 인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 출처 = 업텐션 ‘So Beautiful’ 뮤직비디오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