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데프X크러쉬, 타이틀곡은 ‘미끌미끌’…티저 첫 공개

입력 2018-09-21 19: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썸데프X크러쉬, 타이틀곡은 ‘미끌미끌’…티저 첫 공개

프로듀서 겸 DJ 썸데프(SOMDEF)가 가수 크러쉬(Crush)와의 역대급 케미를 예고했다.

썸데프는 지난 20일 밤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앨범 ‘썸 데피니션 오브 러브(Some Definition of Love)’ 타이틀곡 ‘미끌미끌(Slip N Slide)’ 티저 이미지 2장을 공개했다.

티저에는 썸데프와 크러쉬의 이미지가 각각 들어가 있으며, 사진 속 두 사람의 의미심장한 표정은 타이틀곡 ‘미끌미끌’을 향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로꼬, 버벌진트, 팔로알토, 디피알 라이브, 카더가든 등 힙합씬의 대세 및 실력파 뮤지션들과 함께 호흡을 맞춘 싱글을 통해 독보적인 음악적 내공을 입증했던 썸데프가 믿고 듣는 음원강자 크러쉬와 만나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소속사 WNA 측 관계자는 “타이틀곡 ‘미끌미끌’이 어떤 스토리를 담은 곡일지 추측해보는 것도 재밌을 것”이라며 “노래를 들어보면 크러쉬의 새로운 면도 발견할 수 있는 만큼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13년 6월 발매한 첫 번째 앨범 ‘썸데프(Somdef)’ 이후 썸데프가 5년 3개월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 ‘썸 데피니션 오브 러브(Some Definition of Love)’는 앨범명처럼 사랑에 관한 정의, 다섯 가지 사랑 이야기를 주제로 담고 있다.

썸데프가 오랜 기간 동안 공들여 작업한 완성도 높은 트랙들로 구성됐으며, 크러쉬 외에도 비와이, 죠지, 후디, 진보, 수민 등 떠오르는 가요계 대세 아티스트들이 이번 앨범 피처링진에 가세해 음악팬들의 이목이 쏠리고 있다.

썸데프의 두 번째 앨범 ‘썸 데피니션 오브 러브(Some Definition of Love)’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사진 = WNA 레코즈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