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빅픽처패밀리’ 차인표·박찬호·류수영·우효광, 통영에서 생긴 일

입력 2018-09-21 19: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빅픽처패밀리’ 차인표·박찬호·류수영·우효광, 통영에서 생긴 일

차인표X박찬호X류수영X우효광의 7박 8일이 담긴 SBS ‘빅픽처패밀리’ 첫 방송 예고 영상이 공개됐다.

25일(화) 오후 6시에 첫 방송되는 SBS 신규 예능 ‘빅픽처패밀리’는 ‘살며 찍고 나누는 인생샷’을 콘셉트로 차인표, 박찬호, 류수영, 우효광 등 4명의 사랑꾼 스타들이 경상남도 통영에서 일주일 간 동거하며 ‘인생샷’을 찍는 모습을 담아낼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최근 온라인과 SNS를 통해 네 남자의 7박 8일 ‘인생샷’ 남기기 과정을 미리 볼 수 있는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예능 담당 ‘펌킨’ 박찬호를 시작으로 손님을 위해선 뭐든 하는 ‘롸잇나우’ 열정 담당 차인표, 사진관의 해피 바이러스이자 러블리 담당 우효광, 요리면 요리 사진이면 사진까지 만능 에이스로 등극한 류수영까지 멤버별 캐릭터가 드러나는 모습과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려 그들과 교감하며 ‘인생샷’ 찍기에 나선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키는 것이다.

예고에서 멤버들은 자신들이 일주일 간 운영하게 된 ‘빅픽처 사진관’에서 여러 손님을 만나 그들의 사진을 촬영하고 직접 후보정까지 나서는 모습이었다. 네 남자는 한 숙소에서 머물며 함께 운동을 하고 요리를 하고 스쿠터를 타는 등 동거동락 무한 케미를 발산하고 있어 이들의 7박 8일 이야기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따뜻한 마음과 시선을 가진 네 명의 스타들이 아름다운 자연과 정이 어우러진 통영에서 나만의 인생샷도 건지고, 이웃들과 교감하며 인생샷을 찍어준다는 색다른 콘셉트와 훈훈한 가득한 사랑꾼 멤버들의 조합에 귀추가 주목된다. ‘빅픽처패밀리’는 ‘정글의 법칙’ 등 SBS 인기 예능을 만들었던 이지원 PD가 연출하며, 9월 25일(화) 오후 6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26일(수) 오후 6시 30분 2회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