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내 뒤에 테리우스’ 정인선VS손호준, 기싸움 터진 면접 현장

입력 2018-09-21 1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내 뒤에 테리우스’ 정인선VS손호준, 기싸움 터진 면접 현장
MBC 새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극본 오지영/ 연출 박상훈, 박상우) 정인선과 손호준이 숨 막히는 면접 현장에서 처음 만났다.

오는 9월 27일(목)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내 뒤에 테리우스’는 사라진 전설의 블랙요원과 운명처럼 첩보전쟁에 뛰어든 앞집 여자의 수상쩍은 환상의 콜라보를 그린 드라마다.

소지섭(김본 역), 정인선(고애린 역), 손호준(진용태 역), 임세미(유지연 역) 네 명의 탄탄한 라인업으로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다. 오늘(21일) 정인선과 손호준의 불꽃(?) 튀는 첫 대면 현장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을 만날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에는 면접자와 면접관으로 마주한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겼다. 이들은 극 중 다시 취업전선에 뛰어든 경력단절 쌍둥이맘 고애린(정인선 분)과 명품 수입샵 J 인터내셔널의 대표 진용태(손호준 분)로 만나 평범함을 거부하는 면접의 신세계를 펼친다.

진용태는 눈빛에서부터 당당한 갑(甲)질의 향기를 풍기고 있다. 바로 앞에 앉은 그녀를 훑어보며 매너소멸 태도를 보이고 있는 것. 고애린은 이에 당황한 것도 잠시, 천연덕스럽게 미소를 짓고 때로는 팔짱을 낀 채 노려보는 패기를 보이는 등 만만치 않은 등장을 알린다. 두 사람 사이의 팽팽한 기싸움은 ‘내 뒤에 테리우스’ 속 뜻밖의 티격태격 꿀잼 케미를 예고하고 있다.

명품샵 간판을 내걸고 은밀하게 악행을 저지르고 있는 진용태가 과연 자신의 세계에 발을 들이려는 고애린의 순수한 도전(?)을 받아들일지, 이 위험하고도 흥미진진한 면접의 결과는 ‘내 뒤에 테리우스’ 첫 방송에서 밝혀진다.

정인선과 손호준의 티격태격 케미가 기대되는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내 뒤에 테리우스’는 오는 9월 27일(목) 밤 10시 첫 방송되며, 4회 연속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