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연애고자네”…‘연애의 맛’ 이필모, 결국 소개팅 실패

입력 2018-09-22 1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연애고자네”…‘연애의 맛’ 이필모, 결국 소개팅 실패

TV CHOSUN 새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이필모가 방송 2회 만에 결국 첫 소개팅에 실패하고 마는, 충격적인 결과를 안았다.

지난 16일 첫 방송된 TV CHOSUN 새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은 김종민, 이필모, 김정훈 등 대한민국 대표 싱글 남자스타의 각기 다른 반전 일상과 두근거리는 소개팅 모습, 그리고 MC 최화정, 박나래의 거침없는 입담이 담겨 시청자들의 웃음과 설렘을 유발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에서 이필모는 45세 대한민국 싱글남의 대표 주자로 ‘절박한 솔로 탈출’을 위한 첫 데이트에 나섰던 상황. 모델 이엘린을 만나기 전에는 허세 가득한 면모를 내비치다가도, 막상 이엘린이 등장하자 전전긍긍하는 반전 모습을 보였다. 더욱이 마지막 장면에서는 첫 데이트부터 노래방을 가자고 말하는 이필모의 모습이 담겨 MC들을 경악하게 했다.

이와 관련 오는 23일 방송되는 ‘연애의 맛’ 2회분에서 이필모는 걱정하던 이들에게 보란 듯이 어마어마한 회식용 크기의 노래방으로 이엘린을 이끌었던 상태. 직후 김도향의 ‘시간’을 선곡한 이필모는 테이블에 걸터앉는 허세 스킬을 발산하며 노래를 시작했고, 심지어 노래가 고조되자 이엘린 맞은편 의자로 이동해 이엘린을 마주보며 핏대를 세운 채 열창했다. 이에 스튜디오는 경악을 금치 못했고, MC 최화정은 끝내 눈을 감고 시청을 포기하는 일까지 벌어졌다.

더욱이 데이트 종료 후 이엘린을 데려다 주던 이필모는 헤어지기 전 우물쭈물하며 소극적인 모습을 보였던 터. 서로 왠지 모를 서먹한 느낌을 자아내는 이필모와 이엘린의 모습에 스튜디오 MC와 패널들은 “어딘가 싸함이 느껴진다”고 알 수 없는 불안감을 토로했다. 그리고 급기야 이필모와 이엘린이 서로의 연락처를 주고받지 않은 채 헤어지는 놀라운 상황이 펼쳐지면서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던 것. 과연 이필모와 이엘린의 데이트 실패 이유는 무엇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그런가하면 첫 만남 실패 이후 동료 배우들과의 술자리에서 이필모가 첫 데이트가잘 안됐음을 고백하며 데이트 후일담을 털어놓는 순간, 동료들이 “최악이다. 연애고자네”라고 연신 폭로를 터트려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그러나 이내 동료들은 침울한 이필모에게 “세상은 넓고 사람은 많다”라는 위로와 더불어 적극적인 연애코칭에 나섰다. 과연 이대로 이필모는 다시 노총각이 되는 것일지, 그의 연애가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은 “지난 1회 방송에서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던 이필모의 데이트는 결국 실패로 끝났다”며 “동료들에게도 연애고자라는 말까지 듣게 된 이필모가 심기일전 다시 연애를 가동할 수 있을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새 예능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연애의 맛’ 2회분은 오는 23일(일) 밤 10시 5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