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태민, 日 첫 솔로 투어 스타트…첫 공연 성황

입력 2018-09-22 11: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샤이니 태민, 日 첫 솔로 투어 스타트…첫 공연 성황

샤이니 태민(SM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일본 첫 솔로 투어의 막을 성공적으로 올렸다.

‘TAEMIN Japan 1st TOUR ~SIRIUS~’의 포문을 연 첫 공연은 지난 21일 가나가와 요코스카 예술극장에서 열렸으며, 태민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날 수 있는 환상적인 공연으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이날 공연에서 태민은 ‘ECLIPSE’(이클립스)를 비롯한 신곡 6곡의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괴도 (Danger)’, ‘Press Your Number’(프레스 유어 넘버), ‘MOVE’(무브) 등 히트곡과 ‘DOOR’(도어), ‘TIGER’(타이거), ‘さよならひとり’(사요나라 히토리), 'What’s This Feeling'(왓츠 디스 필링) 등 일본 발표곡까지 뛰어난 라이브와 독보적인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무대를 선사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투어는 당초 예정된 26회 공연이 모두 매진을 기록,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도쿄와 고베 6회 공연을 추가했으며, 이로써 태민은 가나가와, 이시카와, 시즈오카, 지바, 나고야, 사이타마, 나가노, 군마, 오이타, 후쿠오카, 오사카, 오카야마, 히로시마, 홋카이도, 도쿄, 고베 등 일본 전국 16개 도시, 18개 공연장에서 총 32회에 걸쳐 투어를 펼칠 예정이어서 현지에서의 인기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더불어 이날 공연에서 첫 공개된 태민의 신곡 ‘ECLIPSE’는 오는 26일 0시 아이튠즈, 레코초크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될 예정이어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태민은 오늘(22일) 오후 5시 가나가와 요코스카 예술극장에서 ‘TAEMIN Japan 1st TOUR ~SIRIUS~’의 열기를 이어간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