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스트레이 키즈 완전체 티저, 시크-달달 온도차 매력

입력 2018-10-15 09:0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스트레이 키즈 완전체 티저, 시크-달달 온도차 매력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9인의 완전체 티저를 공개하고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22일 세 번째 미니앨범 '아이 엠 유(I am YOU)'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매하고 컴백하는 신인그룹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9일부터 새 앨범의 수록곡 정보가 담긴 트랙리스트를 비롯해 단체, 유닛, 개인 티저 이미지 등 각종 티징 콘텐츠들을 릴레이로 공개,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이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5일 0시 JYP 및 스트레이 키즈의 공식 SNS 채널에 뚜렷한 온도차 매력이 담긴 9인의 완전체 티저 2종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스트레이 키즈는 흑백 이미지 속에서 저마다 개성을 살린 올블랙 의상을 입고 시크함을 뽐냈다. 멤버 전원이 정면을 응시하며 저돌적인 눈빛을 발산하고 카리스마를 드러내 눈길을 모은다.


또 다른 티저 이미지에서는 싱그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데님룩을 중심으로 따스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단체 티저 2종을 통해 시크함과 달달한 매력을 동시에 선사하며 신곡 '아이 엠 유'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신곡 '아이 엠 유'는 서정적인 감성과 공감 메시지가 조화를 이룬 힙합 장르의 곡. 나와 똑같은 고민을 가진 '너', 나와 함께 꿈을 이뤄가는 '너', 나에게 의지가 되는 '너' 등 '너'와 함께 라면 무엇이든 이룰 수 있고, 그러한 과정 속에서 참된 나의 모습을 찾을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스트레이 키즈의 미니 3집 '아이 엠 유'는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YOU', '편', '해장국', 'Get Cool', '극과 극', '0325', 'Mixtape#3 (CD ONLY)' 등 제목만으로도 호기심을 자극하는 총 8트랙의 신곡이 수록된다.

1월에 발표한 프리 데뷔 앨범 'Mixtape', 3월 데뷔 미니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 8월 미니 2집 '아이 엠 후'에 이어 10월 발매하는 미니 3집 '아이 엠 유' 역시 멤버들이 전곡 작사 및 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성장 행보를 이어간다.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