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산·민기, 섹시 카리스마 폭발…포토+영상 티저 공개

입력 2018-10-17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에이티즈 산·민기, 섹시 카리스마 폭발…포토+영상 티저 공개

신인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멤버 산과 민기의 데뷔 앨범 개인 콘셉트 포토 및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15일과 16일 에이티즈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이티즈 산과 민기의 데뷔 앨범 ‘TREASURE EP.1 : All To Zero(트레저 에피소드 1 : 올 투 제로)’ 개인 콘셉트 포토와 티저 영상을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멤버 산이 나무와 식물들이 우거진 장소에서 독특한 헤어스타일과 감각적인 데님 패션을 선보이며 청량미를 과시하고 있다. 또 다른 컷에서 산은 빈티지한 화이트 의상을 입고, 날렵한 턱선과 강렬한 카리스마로 독보적인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다.

이어 민기는 브릿지로 포인트를 준 신비로운 헤어스타일 사이로 섹시한 눈빛을 발산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것은 물론, 함께 오픈된 컷에서 몽환적인 표정과 함께 역동적인 포즈로 남성미를 드러내 시선을 끌었다.

콘셉트 포토에 이어 당당한 포즈로 에이티즈 깃발을 들고 걸어가는 산의 모습과 이국적인 느낌이 풍기는 광활한 곳에서 무언가를 찾는 듯 두리번거리는 민기의 개인 티저 영상이 함께 공개돼 에이티즈의 데뷔를 기다리는 국내외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에이티즈는 홍중, 성화, 윤호, 여상, 산, 민기, 우영, 종호로 이뤄진 8인조 보이그룹으로, ‘A TEEnager Z’에서 착안해 ‘10대들의 A to Z(모든 것)’이라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10대들이 열광할 수 있는 모든 것을 갖춘 팀을 지향하고 있다.

에이티즈는 오는 24일 오후 6시 데뷔 앨범을 발매하며, 같은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YES24 라이브홀에서 데뷔 앨범 발매 기념 ‘ATEEZ Debut Showcase(에이티즈 데뷔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 KQ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