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인사이드’ 김민석 활용법 BEST, ♥이민기와 美친 브로맨스

입력 2018-10-17 09:3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뷰티인사이드’ 김민석 활용법 BEST, ♥이민기와 美친 브로맨스

배우 김민석이 JTBC ‘뷰티 인사이드’에 특별 출연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하며 활력을 불어넣었다.

김민석은 16일 방송된 ‘뷰티 인사이드’에서 서현진(한세계 역)의 또 다른 얼굴로 특별 출연, 극을 종횡무진하며 눈부신 활약을 펼쳤다.

극 중 한 달에 일주일 타인의 얼굴로 살아가는 톱스타 한세계(서현진 분)는 지난 방송에서 풋풋한 고등학생 소년의 모습으로 변했다. NEW 한세계(김민석 분)와 서도재(이민기 분)가 한 침대 위에 있던 모습은 파격 오해(?)를 불러일으키며 스펙터클한 첫 등장을 알렸다.

술에 취해 서도재를 찾아 온갖 주정을 부리는 모습 역시 폭소를 불러일으켰다. 막무가내로 그의 집에 침범하는가 하면 자연스럽게 딴청을 부리는 능청이 겉모습은 달라도 자연스럽게 본래의 한세계를 떠올리게 만든 것. 이를 연기하는 김민석(NEW 한세계 역)의 거침없는 말발과 리드미컬한 대사톤, 다채로운 표정 변화는 유쾌한 웃음을 배가했다.

뿐만 아니라 교복을 입은 NEW 한세계는 상처받은 여고생을 돕기 위해 세기의 짝사랑남 연기를 펼쳤다. 손발이 오그라드는 간지러운 말을 아무렇지 않게 소화해내는 뻔뻔함은 김민석의 차진 연기와 착 달라붙어 멋짐과 코믹을 오가는 꿀잼을 선물했다.

무엇보다 극 중 한세계, 서도재의 묘한 무드가 김민석, 이민기(서도재 역)의 모습으로 비춰지며 겉과 속이 다른 유쾌한 브로 케미를 발산, 어디서도 본 적 없는 특별한 재미를 선사했다.

이처럼 서도재와 티격태격 오가는 대사 호흡은 물론 넉살스러운 장난기와 한세계로서 느끼는 설렘까지 디테일하게 표현해낸 김민석의 변화무쌍함은 안방극장에 잊을 수 없는 임팩트를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뷰티 인사이드’에 특별 출연해 맹활약을 펼친 김민석은 11월 16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KBS 2TV 드라마 스페셜 ‘닿을 듯 말 듯’에서 츤데레 컬링 선수로 변신,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