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11월 24일 광주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공식]

입력 2018-10-17 13: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임창정, 11월 24일 광주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 개최 [공식]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로 음원 차트 및 음악방송에서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가수 임창정이 전국투어 콘서트 대장정을 시작한다.

임창정은 오는 11월 24일 광주를 시작으로 전국투어 콘서트‘IMCHANGJUNG’을 개최하며 인터파크를 통해 1차 지역의 티켓 오픈을 공지한다. 2년 만에 개최되는 임창정 전국투어 콘서트‘IMCHANGJUNG’은 광주를 시작으로 안양, 인천, 대전, 서울, 대구까지 1차 지역의 콘서트 소식을 알리며 임창정의 콘서트를 기다려온 많은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올해 데뷔 23년을 맞은 임창정은 ‘소주 한잔’, ‘또 다시 사랑’, ‘그때 또 다시’ 등 수 많은 히트곡 무대와 정규 14집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의 신곡 무대 등 또다시 잊지 못할 추억과 감동의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준비에 매진하고 있다.

임창정은 지난 9월 발매한 정규 14집 타이틀 곡’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로 온라인 음원 사이트 및 음악방송 프로그램에서 음원 강자들과 아이돌 사이에서 1위를 차지하며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았으며 오는 11월 24일 개최될 전국투어 콘서트’ IMCHANGJUNG’을 통해 받은 사랑을 최고의 무대로 보답할 예정이다.
사진제공=nhemg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