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선녀전’ 윤현민·서지훈·고두심, 선녀다방서 삼자대면

입력 2018-10-22 13: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계룡선녀전’ 윤현민·서지훈·고두심, 선녀다방서 삼자대면

11월 5일 새롭게 선보이는 tvN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극본 유경선 연출 김윤철)에서 두 서방님 후보 윤현민, 서지훈이 선녀 다방을 찾았다.

화제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계룡선녀전’은 699년 동안 계룡산에서 나무꾼의 환생을 기다리며 바리스타가 된 선녀 선옥남(문채원, 고두심 분)이 정이현(윤현민 분)과 김금(서지훈 분) 두 남자를 우연히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극 중 고두심(선옥남 역)은 선녀폭포에서 날개옷을 잃어버려 하늘로 올라가지 못한 채 남편이 환생할 날만 손꼽아온 계룡산 ‘선녀다방’의 바리스타 선녀 선옥남으로 분한다. 이에 두 서방님 후보인 정이현, 김금과 펼치는 유쾌 발랄한 남편찾기가 안방극장에 간질간질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는 윤현민(정이현 역)과 서지훈(김금 역)이 고두심의 선녀 다방에서 포착돼 눈길을 끈다. 그토록 남편을 기다려왔던 선옥남의 눈 앞에 환생한 서방님 후보가 나타났기 때문이다. 그녀는 밝은 미소와 정성스러운 손길로 커피를 대접하고 있어 과연 둘 중 한 사람이 서방님의 환생이라는 것을 알아챘는지 벌써부터 상상의 나래를 펼치게 한다.

선옥남이 내온 커피대접(?)을 받아든 정이현과 김금은 진지하게 커피 맛을 음미하고 있다. 커피보다는 전통차를 팔 것 같은 이 선녀다방에서 내온 커피 맛은 어떨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두 사람은 한복을 입은 선옥남을 호기심 어린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어 과연 세 사람 앞에 과연 어떤 일이 펼쳐지게 될지 예비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처럼 ‘계룡선녀전’은 유쾌 발랄한 서방님 찾기로 스펙터클한 이야기를 이끌어갈 세 캐릭터의 첫 만남을 공개하면서 오는 11월 5일 방송될 첫 방송에 대한 기대지수를 높이고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