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자연서 즐기는 휴식, 워커힐 ‘윈터 패키지’

입력 2018-11-15 16: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12월1일부터 2월28일까지 윈터 패키지 4종 운영
그랜드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 비스타 워커힐까지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윈터 패키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은 도심 속 자연에서 겨울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두 가지 패키지를 내놓았다. ‘윈터 딜럭스’ 패키지는 그랜드 딜럭스 룸 1박과 조식이 포함되며, 라이브러리에서 음료(커피류 또는 핫초코 중에 선택 가능) 두 잔을 제공한다. ‘윈터 스위트’ 패키지는 클럽스위트 룸 1박과 클럽 라운지 조식 및 해피아워, 웰니스 클럽 사우나 이용으로 구성했다.

더글라스 하우스에서는 ‘겨울 이야기@더글라스 하우스’ 패키지를 마련한다. 더글라스 디럭스 룸 1박과 함께 더글라스 라운지 조식, 더글라스 아워를 이용할 수 있다. 워커힐 고메샵 더 델리의 롤케이크 두 조각(젤리 또는 모카맛 중에 선택 가능)도 함께 제공한다.

비스타 워커힐 서울은 디럭스 룸 1박과 조식 제공에 루프톱 공간 스카이야드에서 음료(커피류 또는 핫초코 중에 선택 가능) 두 잔을 제공하는 패키지를 운영한다.

워커힐 윈터 패키지는 12월1일부터 2월28일까지며 패키지 이용객 대상 모두에게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무료, 워커힐 레스토랑 10% 할인, 키즈 클럽 40%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비스타 워커힐 서울 투숙객은 스카이야드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상기 객실 패키지 관련 문의 및 예약은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스포츠동아 김재범 기자 oldfiel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