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석구 "사람들이 알아봐, 불편하기보단 재밌다" [화보]

입력 2018-12-07 17:38:00
프린트
크게보기

손석구 "사람들이 알아봐, 불편하기보단 재밌다" [화보]

영국 라이선스 패션&컬처 매거진 <데이즈드> 코리아가 2018년 12월호를 통해, 최근 <최고의 이혼>으로 공중파 드라마 첫 주연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배우 손석구와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2018년 한 해 드라마 <마더>와 <슈츠>, <최고의 이혼>에 연달아 출연하며 쉴 새 없는 시간을 보낸 손석구는 “하나의 작품이 끝나면 쉬지 않고 바로 다른 작품을 하고 싶어요. 이 현장에서 배운 걸 빨리 다른 현장에서 써먹고 싶거든요. 현장에서 정말 많은 걸 배우고 있어요.”라고 말하며 오랫동안 기다리고 꿈꿔 온 배우의 삶이 고되기는커녕, 즐겁고 행복하다고 말하며 웃어 보였다.

한편, 짜장면과 육개장을 먹으면서 진행된 이 날 화보 촬영의 소감을 묻는 질문에 “화보 촬영을 몇 번 해봤는데요. 당연히 되게 멋지게요. 근데 어울리지 않는 것을 서로 붙여보면 재미있을 거 같더라고요.”라고 말하며 색다른 촬영에 관한 감상을 말했다.

얼마 전부터 슬슬 사람들이 알아보기 시작한 것 같다며, 그 사실이 불편하지 않고 오히려 반갑고 재미있다고 말하는 어딘가 조금 이상하지만 신선한 배우 손석구의 화보와 인터뷰는 데이즈드 코리아 2018년 12월호 등에서 만날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