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빨간 당신’ 오상진 “이영자, 올해 가장 고마운 사람”

입력 2018-12-18 09: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볼빨간 당신’ 오상진 “이영자, 올해 가장 고마운 사람”

‘볼빨간 당신’ 오상진이 이영자에게 고마움을 전한다.

KBS 2TV ‘볼빨간 당신’은 부모님의 제2의 인생을 응원하는 자식들의 열혈 뒷바라지 관찰기이다. 출연진들이 진짜 가족과 등장,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주며 의미 있는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했다. 여기에 이영자, 홍진경, 오상진 MC삼남매의 찰떡 호흡이 더해져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2018 최고 예능대세 이영자, 대체불가 예능감 홍진경, 깔끔한 진행 실력을 자랑하는 오상진이 만나 즐거운 호흡을 완성하고 있는 것. 오늘(18일) 방송되는 ‘볼빨간 당신’에서도 MC 삼남매의 거침 없고 유쾌한 예능감이 폭발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이날 MC들은 얼마 남지 않은 2018년을 되돌아보며, 각자 가장 고마운 사람을 꼽았다. 세 MC 모두 서로의 답을 궁금해하는 가운데 먼저 말문을 연 이영자는 자신의 매니저인 “송팀장”을 가장 고마운 사람으로 선택했다. 홍진경은 무슨 일을 수습이라도 하듯 남편을 선택해 웃음을 자아냈다.

가장 놀라운 답변을 한 MC는 오상진이었다고. 애처가로 유명한 오상진인 만큼, 모두가 아내를 선택할거라 예상한 가운데 오상진이 “가장 고마운 사람은 이영자”라고 답한 것. 알고 보니 특별한 이유가 있었다. 오상진은 “저를 볼 때마다 항상 한상진이라고 불러주셔서 인지도를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해야겠다고 다짐하게 됐다”고 말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문가비도 “이영자 언니가 나를 민가비라고 부른다”고 폭로를 이어가 더 큰 웃음을 선사했다는 전언. 이외에도 배우 이채영이 아무도 예상하지 못했던 사람을 고마운 사람으로 꼽아 의아함을 자아냈다고 한다. 과연 ‘볼빨간 당신’ 출연진들이 선택한 2018년 가장 고마운 사람은 누구일지, 그 사람을 꼽은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트로트 황태자 박현빈을 만난 이채영 부녀의 즉석 오디션, 아찔하고도 섹시한 댄스스포츠에 도전한 매력만점 문가비 모녀, 패션의 성지 DDP를 찾은 김민준과 부모님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이 모든 것은 오늘(18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KBS 2TV ‘볼빨간 당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KBS 2TV ‘볼빨간 당신’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