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메이트2’ 홍수현, 美메이트와 막힘 없는 대화 “영어 실력도 수준급”

입력 2018-12-18 09: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서울메이트2’ 홍수현, 美메이트와 막힘 없는 대화 “영어 실력도 수준급”

배우 홍수현이 화수분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지난 17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서울메이트2’에서는 홍수현이 미국에서 온 메이트들과 첫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방송됐다.

홍수현은 LA에서 온 두 명의 메이트 마리암과 도레이를 어떻게 맞이해야 할지 몰라 당황하는 초보 호스트의 모습으로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곧 안정을 찾고 침착하게 메이트들을 집 안으로 안내한 후 준비한 선물을 주고받는가 하면, 막힘 없이 대화를 이어나가며 수준급 영어 실력을 발휘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자기 소개를 시작한 이들은 세 사람 모두 직업이 배우임을 알고는 환호하며 기뻐하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까지 미소짓게 만들었다.

메이트들의 본격적인 서울 여행을 위해 직접 운전대를 잡은 홍수현은 K드라마와 K팝을 좋아한다는 두 사람에게 과거 싱글앨범을 낸 적이 있음을 깜짝 고백해 메이트들의 놀라움을 샀다. 홍수현의 노래를 들으며 인사동에 도착한 세 사람은 기념품을 둘러보며 쇼핑을 즐겼고, 홍수현은 촬영 당일 생일을 맞이한 마리암을 위해 수저 세트를 선물하며 다정함을 과시, 훈훈함을 자랑했다.

이처럼 홍수현은 메이트들과 찰떡 호흡을 드러내며 환상적인 케미를 선보였다. 첫 만남임에도 며칠을 함께한 것처럼 금세 가까워지는가 하면, 넘치는 흥을 뽐내며 춤을 추거나 “귀엽다”는 말을 연신 쏟아내며 폭풍 리액션을 펼치는 등 유쾌한 기운을 전한 것. ‘배우’라는 공통의 직업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한 세 사람이 보여줄 앞으로의 활약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홍수현이 출연하는 tvN 글로벌 홈셰어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 ‘서울메이트2’는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