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MILLIONS’의 매력은 젊음과 따뜻함

입력 2018-12-18 10: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위너 “‘MILLIONS’의 매력은 젊음과 따뜻함

위너의 컴백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YG엔터테인먼트는 18일 오전 10시 공식 블로그를 통해 새 싱글 ‘밀리언즈(MILLIONS)’ 발매를 하루 앞둔 위너의 D-1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는 마치 위너가 무대에 올라가는 뒷모습을 담은 모습처럼 보이며 ‘MILLIONS’ 발매를 하루 앞두고 신곡에 대한 긴장감과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곡을 작사 작곡한 강승윤은 이번 신곡에 대해 “세상 사람 모두는 사랑받을 이유와 자격이 수만가지 있다고 생각한다”며 “이 곡은 젊음, 기분 좋음, 따뜻함”이라고 매력 포인트를 덧붙였다.

앞서,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는 SNS를 통해 위너의 ‘MILLIONS’ 뮤직비디오 일부를 깜짝 스포일러하면서 큰 화제를 모았다. 위너 멤버들은 마치 뮤지컬을 연상시키듯 좁은 방안에서 신선한 안무를 선보여 보는 이의 이목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위너의 새 싱글 ‘MILLIONS’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작곡에 참여해 음악적 역량을 발휘했다. 작사 라인업에 강승윤, 송민호, 이승훈이 이름을 올렸다. 작곡에는 강승윤을 비롯해 강욱진, Diggy가 참여해 완성도를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컴백을 하루 앞둔 위너는 내일 오후 5시 진행되는 V라이브 ‘MERRY MILLIONS DAY’ 컴백 카운트다운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신곡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