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측 “배정남X할머니 눈물 재회, 조회수 210만 돌파” [공식입장]

입력 2018-12-18 13: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미우새’ 측 “배정남X할머니 눈물 재회, 조회수 210만 돌파”

SBS ‘다시 쓰는 육아일기-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운 우리 새끼’) 배정남이 온 국민을 울렸다.

16일 방영된 ‘미운 우리 새끼’를 통해 성사된 배정남과 차순남 할머니 재회 클립 영상이 방송 이틀 만에 주요 포털에서 21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모두가 숨죽인 배정남의 눈물-미안합니다 늦게 와서’ 제목으로 올라간 영상이 18일 현재 네이버 TV에서는 160만 조회수를 돌파했으며, 카카오TV 역시 56만을 훌쩍 넘었다. 각 방송사의 클립을 온라인에 유통 서비스하는 SMR(스마트미디어랩) 클립 TOP20에서도 ‘미운 우리 새끼’ 배정남 눈물 영상이 17일 기준 1위를 기록했다.

특히 이 영상은 배정남이 어린시절 자신을 엄마처럼 돌봐준 할머니와 20년만에 재회하는 장면으로 방송 당시에도 27.8%까지 분당 최고 시청률을 장식하며 시선을 모았다.

그토록 그리워했던 할머니가 병원 면회실에 들어서자 배정남이 벌떡 일어서 할머니 손을 잡으며 “할머니 미안해요, 너무 늦게왔어요”라고 말하는 모습은 보고 또 봐도 가슴이 뭉클한 장면이었다.

한편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