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혁 “4월7일 비공개 결혼”…클릭비 1호 유부남 탄생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9-02-22 11: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CJE&M

김상혁 “4월7일 비공개 결혼”…클릭비 1호 유부남 탄생 [공식입장 전문]

가수 김상혁이 결혼한다.

김상혁의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22일 "김상혁이 6살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열애 끝에 오는 4월 7일(일) 결혼을 한다"며 "서울 모처에서 직계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기 위한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고자 한다. 일반인인 신부를 배려해 본식은 비공개로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어 "사회는 김상혁과 초등학교 동창인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맡았고 축가는 김상혁에게 더 없이 소중한 클릭비 멤버들과 함께 클릭비의 대표곡인 ‘드리밍(Dreamming)’을 열창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김상혁은 소속사를 통해 “우여곡절이 많았던 내가 인생의 큰 결정을 하게 됐다. 앞으로 남은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인연을 만나 평생을 약속하려 한다. 착하고 바른 예비신부와 함께 항상 겸손하게 살겠다. 클릭비 중에서는 첫 번째로 간다. 다른 멤버들도 가즈아!”라고 소감을 말했다.

<다음은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김상혁씨 소속사 코엔스타즈입니다.

김상혁씨가 6살 연하의 일반인 여자친구와 열애 끝에 오는 4월 7일(일) 결혼을 약속하게 되었습니다. 서울 모처에서 직계가족 및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새로운 출발을 기념하기 위한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지고자 하며, 일반인인 신부를 배려해 본식은 비공개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사회는 김상혁씨와 초등학교 동창인 JTBC 장성규 아나운서가 맡아주었으며, 축가는 김상혁씨에게 더 없이 소중한 클릭비 멤버들과 함께 클릭비의 대표곡인 ‘드리밍(Dreamming)’을 열창하며 추억을 소환하는 정겹고 따뜻한 예식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김상혁씨는 소속사를 통해 “우여곡절이 많았던 제가 인생의 큰 결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남은 인생을 함께하고 싶은 인연을 만나 평생을 약속하려 합니다. 착하고 바른 예비신부와 함께 항상 겸손하게 살겠습니다. 클릭비 중에서는 제가 첫 번째로 가게 되었네요. 다른 멤버들도 가즈아!”라며 진솔하고 솔직한 결혼 소감을 전해왔습니다.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김상혁씨와 예비신부님의 결혼을 다시 한 번 축하합니다. 오랜 시간동안 김상혁씨를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셨던 많은 분들께도 이 자리를 빌어 감사 인사를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