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닥터 프리즈너’ 남궁민X권나라, 교도소에 간 의사들…한밤중 은밀 만남

입력 2019-02-23 07: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닥터 프리즈너’ 남궁민X권나라, 교도소에 간 의사들…한밤중 은밀 만남

KBS2 새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 남궁민과 권나라가 한밤중 은밀하게 만났다.

오는 3월 20일 첫 방송되는 KBS 새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연출 황인혁, 극본 박계옥) 제작진이 22일 병원이 아닌 교도소에서 마주친 남궁민과 권나라의 첫 만남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첫 메디컬 드라마 도전이라고는 믿기지 않을 만큼 하얀 의사 가운과 찰떡같이 어울리는 남궁민과 권나라의 새로운 변신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남궁민이 입고 있는 가운에는 일반적인 병원마크가 아닌 ‘교정’마크가 찍혀 있어 귀신같은 칼솜씨로 인정받던 그가 어째서 교도소 의료과에 근무하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다른 사진에는 남궁민과 권나라가 한밤중에 은밀하게 만나는 현장이 담겼다. 어둠 속에서 올블랙 수트 차림으로 위험한 기운을 내뿜고 있는 남궁민은 마치 모든 것을 알고 있다는 듯 권나라를 의미심장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어 이들의 재회가 향후 극에 어떤 변화의 바람을 불게 할지, 다른 사람의 눈을 피해 나눠야만 하는 은밀한 이야기가 도대체 무엇일지 두 사람 사이의 복잡한 사연에 관심이 집중된다.

극 중 남궁민은 태강대학 병원 응급의학센터의 에이스 나이제로, 권나라는 정신과 전공의 한소금으로 열연을 펼친다. 같은 병원 소속이었던 두 사람이 3년 뒤 교도소에서 재회하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폐쇄된 공간인 교도소 안에서 펼쳐지는 숨막히는 스토리와 남궁민과 권나라, 두 배우가 빚어낼 특급 케미가 어우러질 ‘닥터 프리즈너’ 첫 방송이 기다려지게 만든다.

’닥터 프리즈너’는 대형병원에서 축출된 천재 의사 나이제(남궁민 분)가 교도소 의료과장이 된 이후 사활을 건 숨 막히는 수싸움을 펼쳐가는 신개념 감옥x메디컬 서스펜스 드라마. 남궁민, 권나라, 김병철, 최원영, 박은석 등 시선을 강탈하는 캐릭터 스틸컷들이 속속 공개되면서 3월 안방극장을 숨 막히는 긴장감으로 물들일 웰메이드 장르극에 대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키고 있다.

KBS 새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는 현재 방영중인 ‘왜그래 풍상씨’ 후속으로 오는 3월 20일 수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제공 : 지담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