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열혈사제’ 김남길X이하늬, 이유있는 美친 케미…메이킹 첫 공개

입력 2019-02-23 13: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열혈사제’ 김남길X이하늬, 이유있는 美친 케미…메이킹 첫 공개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 미공개 비하인드 메이킹이 최초 공개됐다.

‘열혈사제’(극본 박재범/연출 이명우)가 전국 시청률 16.2%, 최고 시청률 20.6%를 돌파하는 기록을 세우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6회 방송, 닐슨 코리아 기준) 진지와 코믹을 절묘하게 넘나드는 전개, 그 안에서 뛰어 노는 배우들의 열연에 시청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열혈사제’ 제작진은 오늘(23일) 낮 12시, SBS NOW 유투브 채널을 통해 미공개 비하인드 메이킹을 최초 공개했다. 지난 방송은 물론, 앞으로 방송될 장면들까지 풍성하게 담겨 있는 비하인드 메이킹으로 특별함을 더한다.

비하인드 메이킹 영상에는 화기애애하기로 유명한 ‘열혈사제’ 배우들의 촬영 모습이 담겼다. 슬랩스틱 전문가라고 자처하며 코믹 연기를 펼치는 김남길부터 살색 속옷만 입은 채 맨몸투혼을 선보인 김성균, 방송 후 화제를 모은 신스틸러 ‘대형 모카빵’의 모습까지 웃음이 끊이질 않는 현장 분위기를 엿볼 수 있다.

또 앞으로 방송될 장면까지 아낌없이 공개한다. 인형 뽑기를 하는 김남길과 이하늬의 유쾌한 리허설 현장을 비롯해, 앞으로 펼쳐질 김남길과 김성균의 티격태격 공조수사도 미리 만나본다. 즉석 애드리브로 연기 아이디어를 내는 배우들의 모습도 담길 예정. 본 방송 속 재미와 배우들의 케미 비결은 현장에 답이 있다.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는 다혈질 가톨릭 사제 김해일(김남길 분)과 바보 형사 구대영(김성균 분)이 살인 사건으로 만나 어영부영 공조 수사를 시작하는 익스트림 코믹 수사극. ‘열혈사제’ 7,8회는 오늘(23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사진제공= SBS 금토드라마 ‘열혈사제’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