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교급식왕’ 백종원·은지원·문세윤·에이프릴 나은 출연확정, 6월 첫방 [공식입장]

입력 2019-04-25 16: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고교급식왕’ 백종원·은지원·문세윤·에이프릴 나은 출연확정, 6월 첫방

백종원의 신개념 급식 프로젝트 tvN ‘고교급식왕’에 은지원, 문세윤, 에이프릴 나은이 합류해 재미를 더한다.

tvN ‘고교급식왕’은 요리에 관심 있는 고등학생들이 학교 급식 레시피를 직접 제안하고 경연을 벌이는 프로그램으로, 고등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에 백종원의 노하우가 더해지며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제공할 전망이다.

백종원과 고등학생들이 만들어낼 급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은지원, 문세윤, 이나은의 ‘고교급식왕’ 출연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까다로운 초딩입맛의 소유자 은지원은 솔직한 맛 평가를 통해 학생들을 긴장시킨다. 또한 먹방의 아이콘 문세윤은 '고교급식왕'을 통해 전국의 급식까지 섭렵하겠다고 포부를 밝혀 급식 먹방에 대한 기대를 모은다. 마지막으로 이나은은 학창시절 직접 급식을 배식한 경험이 있는 급식세대로 학생들과 같은 눈높이에서 10대 입맛을 대변할 예정이다.

‘고교급식왕’을 연출하는 임수정 PD는 “각기 다른 세대, 다른 입맛을 가진 네 명의 출연진이 현재의 학교 급식을 만나며 만들어내는 케미를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한편, 백종원의 신개념 급식 프로젝트 ‘고교급식왕’은 오는 6월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