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진모 ‘빅이슈’ 출연확정…한예슬과 호흡·내년 2월 첫방 [공식입장]

입력 2018-12-17 14: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주진모 ‘빅이슈’ 출연확정…한예슬과 호흡·내년 2월 첫방

배우 주진모가 SBS 새 미니시리즈 ‘빅이슈’ 출연현다.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주진모가 ‘빅이슈’에 주인공 한석주 역으로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빅이슈’는 매주 한 건 스캔들을 쫓는 주인공의 흥미진진한 파파라치 에피소드를 그린 성공 스토리 드라마로 ‘타짜’, ‘보스를 지켜라’, ‘신의 선물-14일’ 등을 연출한 이동훈 감독과 ‘리셋’, ‘용팔이’, ‘The K2’ 등을 집필한 장혁린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극 중 주진모는 사진기자 한석주로 분한다. 국내 최대일간지의 엘리트 사진기자였지만, 사진 한 장 때문에 집도 가족도 희망도 모두 잃고 한순간 알콜중독 홈리스가 되는 인물. 그러나 선데이 통신 편집장 수현을 만난 후 물불 가리지 않는 파파라치 사진기자로 부활하게 되는 캐릭터다.

드라마 ‘나쁜 녀석들:악의 도시’ 이후 약 1년 만에 안방극장 복귀를 알린 주진모는 전작에서 보여준 거친 카리스마와는 또 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빅이슈’를 통해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꾀하는 것.

깊은 연기 내공은 물론 어떤 캐릭터든 자신의 것으로 만드는 독보적인 소화력을 지닌 만큼, 새로운 옷을 입고 나타날 주진모에 기대감이 쏠린다.

한편 ‘빅이슈’는 ‘황후의 품격’ 후속으로 내년 2월 방송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