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환, 구단 측에 “야구 이외의 일로 시끄럽게 해 죄송해”

입력 2015-04-21 10: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오승환이 유리와 열애 사실에 대해 한신 구단에 입장을 밝혔다.

일본 스포츠 전문매체 ‘스포니치 아넥스’는 “오승환이 시즌 중임에도 야구 이외의 일로 시끄럽게 해 죄송하다. 아직 시즌이 계속되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도 한신 승리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오승환은 지난 2014시즌 일본에 진출해 진출 첫해부터 리그 최다인 39세이브를 기록하며 한신의 일본시리즈 진출에 크게 공헌했다. 지난 4월19일 요미우리 자이언츠전에서 블론세이브를 했지만 여전히 리그 1위인 6세이브를 기록 중이다.

또한 오승환은 한신 구단을 통해 “보도된 것과 같이 유리 씨와 교제를 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다.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응원도 부탁했다.

오승환(32 한신 타이거즈)과 소녀시대 유리는 4월20일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했다.

오승환과 유리 열애 사실이 공개되면서 한국뿐 아니라 일본 열도도 들끓고 있다. 한신 사카이 신야 구단주도 오승환 열애 소식에 관심을 보였다.

사카이 구단주는 “이를 계기로 (오승환이) 더욱 열심해 해줬으면 좋겠다. 소녀시대 이름과 얼굴 정도는 알고 있다”며 오승환에게 축하 인사를 건넸다.

한편 오승환 에이전트 스포츠인텔리전스와 유리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 측은 20일 “서로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고 있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