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옥빈 “난 아직 젊다, 그런데 왜 다 지겨운지 모르겠다” 눈길

입력 2015-05-28 09: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김옥빈. 동아닷컴DB

김옥빈 “난 아직 젊다, 그런데 왜 다 지겨운지 모르겠다” 눈길

배우 김옥빈이 SNS에 글을 남겨 화제다.

김옥빈은 2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난 아직 젊다, 그런데 왜 다 지겨운지 모르겠다”고 첫 마디를 남겼다.

그는 “‘여배우들’이라는 영화를 찍으면서 윤여정 선생님께서 한 대사가 생각난다. ‘저는 왜 이리 다 재미없는지 모르겠다’고”라며 “그 재미가 단순히 ‘펀(Fun)’한 의미는 아니다. 뱃속에서부터 DNA로 달고 태어난 게 아닌가 싶다”고 밝혔다.

이어 “내가 철학에 빠지는 이유도 내가 왜 살아야하고, 어디에 의미를 찾고, 어디에 나를 묶어둬야 하는지, 매일 묻고 있다. 정박할 곳 없는 바다에 헤엄치는 것 같다”며 “나는 아직 답을 얻지 못했다"며 "힘들단 말이 아니다. 그냥 묻고 있다”고 심경을 드러냈다.

김옥빈의 이 글은 하필 28일 공개된 배우 이희준과의 결별설과 맞물리며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김옥빈과 이희준의 소속사는 이날 오전 “김옥빈과 이희준이 4월께 헤어졌다. 좋은 선후배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다.

김옥빈과 이희준은 JTBC 드라마 ‘유나의 거리’에서 만나 극중 연인 사이로 호흡하며 진지한 관계가 돼 12월 연인 사이임을 공식 인정했다. 2월에 결별설에 휩싸이기도 했지만 당시 이를 부인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