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 물든 게이샤’ 28일 IPTV, 디지털 케이블 최초 개봉

입력 2015-05-28 14: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벚꽃 물든 게이샤’ 28일 IPTV, 디지털 케이블 최초 개봉

올해 전주국제영화제에서 첫 선을 보이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영화 ‘벚꽃 물든 게이샤’(수입/배급 엔케이컨텐츠)가 5월 28일 IPTV, 디지털 케이블에서 최초 개봉한다.

유수의 해외 영화제에 초청되어 평단의 호평과 관객의 찬사를 받은 에로틱 아트 무비 ‘벚꽃 물든 게이샤’가 28일 IPTV와 디지털 케이블을 통해 관객들과의 본격적인 만남을 시작한다.

영화 ‘벚꽃 물든 게이샤’는 에도 시대, 유곽지대에서 태어나 오로지 남자들에게 몸을 맡기며 살아 온 기녀 아사기리(아다치 유미)의 애절한 사랑과 욕망을 그린 파격 멜로 영화이다.

몸이 뜨거워질수록 더욱 선명해지는 벚꽃 모양의 상처를 지닌 기녀라는 독특한 설정과 감각적인 에로티시즘의 절정을 보여주는 숨막히는 베드신은 영화 ‘벚꽃 물든 게이샤’를 본 평단과 관객들에게 ‘감각의 제국’을 잇는 에로틱 아트 무비라는 호평을 이끌어냈다.

서로의 몸에 의지하여 뜨거운 사랑을 나누는 5분 여의 시간이 끝나지 않을 영원처럼 느껴지는 마법 같은 순간은 영화‘벚꽃 물든 게이샤’를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안겨주며 최고의 명장면으로 기억될 것이다. 뿐만 아니라 ‘에도 시대를 그대로 재현한 듯한 영화 미술이 돋보였다’는 찬사가 입증하듯 에도 시대 최대 유곽지대였던 요시와라의 화려한 기녀들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의상과 머리, 화장 등은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다.

IPTV, 디지털 케이블 최초 개봉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영화 ‘벚꽃 물든 게이샤’는 28일 관객을 찾아간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