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니, 컴백 예고 영상 공개…온몸으로 표현한 역동적 퍼포먼스

입력 2015-08-05 11:0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스테파니(Stephanie)가 컴백곡의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를 선공개한다.

스테파니는 5일 정오 멜론 등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1차 예고 영상을 공개한다.

해당 영상에서 스테파니는 금발에 하얀 바디수트, 빨간 하이힐을 매치한 모습으로 강렬한 포스를 풍기며 등장한다. 이어 온 몸으로 한 편의 행위 예술을 보는 듯한 춤사위를 선보여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스테파니는 근육 하나 하나의 움직임까지 느껴지는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오랜 기다림 끝에 무대에 돌아오는 마음을 온몸으로 표현했다.

스테파니는 12일 새 디지털 싱글 ‘프리즈너(Prisoner)’를 발매하고 전격 컴백한다. 여성 4인조 그룹 천상지희 더 그레이스의 막내로 무용 전공자 출신답게 퍼포먼스에 강점을 보였던 스테파니는 자신의 이름 앞에 붙여졌던 ‘천무’라는 수식어를 지우고 여성 솔로 디바로 입지 굳히기에 나설 계획이다.

이에 더욱 업그레이드 된 무대 퍼포먼스와 함께 비주얼적인 변신, 그리고 춤실력에 가려진 뛰어난 가창력과 음악적으로도 더욱 성장한 모습으로 컴백을 예고해 오랜 시간 기다려온 팬들의 신곡에 대한 기대와 궁금증을 더욱 불러 일으킨다.

한편 스테파니는 신곡 ‘프리즈너’의 음원 발매 하루 전인 11일 서울 홍대 롤링홀에서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 직접 3년만의 솔로 컴백에 대한 감회와 각오를 전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gna.com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