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희 청순+우아 웨딩화보… “나이 들수록 얼굴에 책임져야”

입력 2015-09-01 08: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최강희 청순+우아 웨딩화보… “나이 들수록 얼굴에 책임져야”

배우 최강희와 웨딩지 인스타일 웨딩이 함께한 특별한 화보가 공개됐다.

1일 오전 공개된 화보는 인스타일 웨딩 9·10월호로, 최근 웨딩 업계는 물론 다양한 장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킨포크 트렌드’에 맞춰 진행됐다.

화보 속 최강희는 레이스 장식으로 멋을 낸 클래식한 디자인의 드레스부터, 소매의 비즈장식이 눈길을 사로잡는 홀터 드레스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웨딩드레스를 멋스럽게 소화해 낸 모습이다. 또한, 빅사이즈의 이어링과 에메랄드 컬러의 웨딩슈즈, 다양한 빈티지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어 내추럴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킨포크 스타일’을 고스란히 표현해 내 이목이 집중된다.




더불어 최강희는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배우는 나이가 들수록 자신의 얼굴에 책임을 져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늘 밝은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해서 운동도 열심히 하고 싱그러운 색상의 신선한 음식을 먹으면서 관리를 한다”고 자신만의 동안 관리 비법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기도.

한편 최강희의 여신 자태가 담긴 더 많은 화보와 자세한 인터뷰는 ‘인스타일 웨딩’ 9-10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최강희는 MBC ‘화려한 유혹’(연출 김상협/극본 손영목) 촬영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화려한 유혹’은 ‘화정’ 후속으로 오는 10월 5일 첫 방송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인스타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