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소녀시대 유리-제시, ‘3인 3색’ 섹시 매력 대결

입력 2015-09-03 16: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연일 화제가 되고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Urban Decay)’가 국내 첫 뮤즈로 소녀시대 유리, 엄정화, 제시 총 3인을 동시에 공개했다.

어반디케이 관계자는 “공개된 뮤즈 3인은 어반디케이가 추구하는 세 가지 DNA, 즉 전형적인 여성스러움과 차별되는 페미닌한 매력, 과감하고 도전적인 면모의 덴저러스한 매력, 스스로 즐길 줄 아는 펀(Fun)한 매력을 모두 겸비한 진정한 UDer(유디어: 어반디케이의 DNA를 지닌 사람)”라며 “하나의 이미지로 정형화할 수 없는 어반디케이만의 팔색조 같은 면모를 보여주기 위해 서로 다른 느낌의 아름다움을 지닌 뮤즈 3인을 동시에 선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어반디케이 뮤즈 3인은 어반디케이를 대표하는 브랜드 뮤즈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공개된 화보 속에서 3인의 뮤즈는 각각의 매력이 돋보이는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고 있다.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의 소녀시대 유리는 차분하면서도 대담한 누드톤의 네이키드 룩을, 여성들의 영원한 뷰티 아이콘이자 우아한 섹시미를 겸비한 엄정화는 엣지 있는 스모키 룩을, 강하고 직설적인 매력의 제시는 어반디케이의 폭넓은 컬러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는 컬러 메이크업 룩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과감히 표현했다.

어반디케이 뮤즈 3인의 메이크업 룩북은 매거진 ‘W’ 9월호 부록을 통해 공개됐으며, 이들의 영상은 곧 보그(VOGUE) 웹사이트 ‘보그닷컴’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어반디케이는 뮤즈 공개 및 사인회 발표와 더불어, 브랜드 공식 페이스북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제품 소식을 비롯한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며 팬들과 직접 소통할 계획이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 제공ㅣ어반디케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