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살아보세’ 하희라 “최수종은 철부지, 결혼 중 위기 있었다”

입력 2015-10-09 11: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잘 살아보세’ 하희라 “최수종은 철부지, 결혼 중 위기 있었다”

배우 하희라 최수종 부부가 결혼 생활 중 위기가 있었다고 고백했다.

10일 방송하는 채널A ‘잘 살아보세’ 녹화에서 “최수종은 집에서 어떤 남편이냐”는 탈북미녀의 질문에 하희라는 “최수종은 철부지 남편이다”며 운을 뗐다.

이어 하희라는 “우리 부부에게도 위기가 있었는데 오토바이 때문”이라며 “몰래 오토바이 면허를 취득한 적이 있었는데, 내가 오토바이 시동 거는 날이 도장 찍는 날이라고 선언하자 오토바이를 팔더라”라고 털어놨다.

이상민은 “나도 오토바이 사연을 들었다. 형님(최수종)이 형수님(하희라) 몰래 한동안 오토바이를 탔다고 들었다”고 폭로했다.

이를 듣던 최수종의 눈치를 살피던 이상민은 황급히 자리를 피했다는 후문이다.

연예계 대표 잉꼬커플 하희라와 최수종의 사연은 10일 토요일 밤 9시 30분 채널A ‘잘 살아보세‘에서 공개한다.

채널A ‘잘 살아보세’는 남한 남자와 북한 여자가 가상의 가족을 이뤄 서로 다른 남북의 생활방식을 체험해보며 살아가는 야외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남한 대표 남성으로는 최수종, 권오중, 이상민, 남자 아이돌 그룹 ‘B.I.G'의 멤버 벤지가, 북한 대표 여성으로는 탈북 미녀 신은하, 김아라, 한송이, 이서윤이 출연한다. 매주 토요일 밤 9시 30분 방송.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채널A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