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타, 반전매력 돋보이는 화보컷 공개…아름다운 쎈언니

입력 2015-11-25 08: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래퍼 치타의 반전 매력이 돋보이는 쎄씨 12월호 화보 컷이 공개되었다.

치타는 25일 세 가지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매거진 쎄씨 12월호 화보 컷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치타는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클레어스코리아의 메이크업 브랜드 ‘들라크루아’와 함께 세 가지 콘셉트를 소화해 고유의 카리스마는 유지하면서도 한층 더 여성스러운 모습을 선보였다.

치타는 핑크 립과 어깨라인이 돋보이는 보라색 드레스로 매혹적인 매력을 뽐냈으며, 또 다른 컷에서는 레드 컬러의 립과 네일로 섹시함과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한편, 한쪽으로 올려 넘긴 헤어스타일로 보이시한 매력을 동시에 연출해 시선을 압도하고 있다.

또한 버건디 립을 활용한 메이크업이 돋보이는 또 다른 화보 컷에서는 꼬리를 길게 뺀 아이라인으로 치타 특유의 강렬한 매력을 어필, 다양한 세 가지 컨셉의 메이크업을 통해 치타가 가지고 있는 팔색조 매력을 더욱 배가시켰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치타의 팔색조 매력을 담은 매거진 쎄씨 12월 화보 컷이 공개 되었다. 치타가 가진 특유의 카리스마는 물론 지금까지 보여드렸던 모습과는 또 다른 여성스럽고 색다른 매력을 가득 담아낸 ‘쎄씨’ 12월 화보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치타는 현재 새 앨범 출시를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동아닷컴 최현정 기자 gagnr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