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찾아줘’ 홍석천, 꽃미남 아이돌 향해 “OO하면 안돼?” 폭탄 발언

입력 2016-02-07 12: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오빠이자 가장 위험한 형, 홍석천이 꽃미남 아이돌을 향해 “아빠 말고 OO하면 안돼?”라고 폭탄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경악케 했다.

SBS 설 파일럿 ‘나를 찾아줘’에서는 ‘가상실종’된 아버지를 홍석천이 각종 단서를 동원해 찾아내는 심리추리쇼가 펼쳐진다. 다섯명의 트루맨이 아버지의 대역으로 출연하며, 그 중 단 한 명의 트루맨만이 진짜 아버지의 지령을 받고 움직인다. 진짜 아버지가 투영된 단 한 명의 트루맨을 홍석천이 오감을 동원해 찾아내야 하는 상황.

아버지의 트루맨으로 출연한 신인 아이돌 그룹 ‘아스트로’의 멤버 차은우는 지령을 받고 홍석천을 향해 “석천아, 내가 네 아빠다”라며 꽃미소와 함께 홍석천에게 성큼성큼 다가가 홍석천을 포옹했다. 이에 홍석천은 차은우에게 “아빠 말고 OO하면 안돼?”라고 폭탄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다.

이에 MC 김성주는, “차은우 씨는 현재 지령을 받는 대로 연기하는 트루맨이다. 차은우 씨에게 지령을 내리는 사람은 진짜 아버지일지 제작진일지 아무도 모른다"며 홍석천에게 게임 콘셉트를 다시 구구절절 설명하고, 집나간 정신줄을 잡아줄 것을 당부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세상에서 가장 안전한 오빠이자 가장 위험한 형, 홍석천이 꽃미남 아이돌 차은우에게 한 폭탄발언은 9일 화요일 저녁 8시 35분 SBS ‘나를 찾아줘’ 2부에서 공개된다. 한편, 조정치ㆍ정인 부부가 출연하는 ‘나를 찾아줘’ 1부는 8일 월요일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권보라 기자 hgbr3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