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일화, 피부 멘토 발탁…‘쌍문동 최고 미녀’의 남다른 클래스

입력 2016-02-11 14: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드라마 ‘응답하라! 1988’을 통해 큰 사랑을 받은 배우 이일화가 스킨케어 브랜드의 피부 멘토이자 일일 헬스어드바이저(HA)로 발탁됐다.

‘40대 전지현’으로 불릴 만큼 탄탄한 몸매와 동안 피부로 큰 화제가 되었던 이일화. 그는 이번 ‘응답하라! 스킨파워’ 캠페인에서 피부멘토로 활약하며 그녀만의 바른 스킨케어 비법을 전할 예정이다. ‘응답하라! 1988’에서도 뽀글 머리에 화장기 없는 민낯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미모를 감출 수 없었던 그녀이기에 어떤 피부관리 비법을 공개할지 관심을 모은다.

브랜드 관계자는 “40대의 나이에도 불구하고 20대 못지않은 건강하고 탄력적인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이일화의 변함없는 아름다움이 바른 원료로 피부에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만을 만들어온 브랜드의 가치를 가장 잘 표현해줄 것으로 판단돼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일화는 현재 ‘응답하라! 1988’을 끝내고 영화 ‘아빠는 딸’의 촬영을 마쳤으며 영화’원라인’에서 응팔에 출연했던 배우들과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또한, 웹드라마 ‘초코뱅크’에서는 아이돌그룹 EXO의 카이 엄마로 분해 이일화만의 엄마연기를 선보이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이씰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