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문쇼’ 조영남, 조강지처 윤여정에 화해의 손길…과연 진실은

입력 2016-05-30 15: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풍문쇼’에서는 조영남과 윤여정의 관계에 대한 풍문이 공개된다.

30일 방송하는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에서 조영남과 윤여정의 관계와 관련된 풍문이 언급됐다. 대작 논란으로 세간의 화제를 불러일으킨 조영남. 그는 최근 전 부인인 윤여정의 영화 시사회에 꽃다발을 들고 참석해 주목을 샀다. 이로 인해 일부에선 그들이 화해를 한 것이 아니냐는 말이 돌았다고. 

한 기자는 “조영남이 영화의 VIP관람권을 지인을 통해 얻었다”라며 “윤여정은 조영남이 왔는지 조차 모르는 상황”이라고 얘기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다. 

이지혜는 “조영남이 굳이 시사회까지 참석한 것은 (윤여정과의) 관계 변화를 원해서인 것 아니냐”라며 조심스레 의견을 내비췄다.

이에 한 패널은 “조영남이 윤여정을 그리워하는 것 같다”라고 얘기했다. 그는 “(조영남이) 여러 여자 친구들을 만나고 있지만 조강지처였던 윤여정의 목소리가 가장 많이 듣고 싶다고 하더라”라며 “지금까지 쭉 이혼을 후회하고 있다고 한다”고 밝혔다. 실제로 조영남이 하는 대화 중 절반은 윤여정에 관한 것이라고.

한편, 조영남이 시사회에 가지고 온 꽃다발은 결국 윤여정에게 전달되지 않았다는 후문. 조영남과 윤여정의 관계가 회복될 수 있을지, 그 진실은 30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