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ID 컴백 D-1, 뮤직 비디오 티저 영상 최초 공개

입력 2016-05-31 12: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EXID 컴백 D-1, 뮤직 비디오 티저 영상 최초 공개

EXID(솔지 LE 하니 혜린 정화)가 컴백을 하루 앞두고 마지막 티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EXID는 29일 정오 공식 팬카페와 SNS 채널을 통해 첫 정규 앨범 ‘Street(스트리트)’의 타이틀곡 ‘L.I.E(엘라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최초 공개했다.

40초 분량의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EXID는 각기 다른 5명의 호텔 직원으로 변신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함께 공개된 ‘L.I.E(엘라이)’의 음원 역시 한층 돋보이는 멜로디로 묘한 중독성을 자아내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EXID의 ‘L.I.E(엘라이)’ 뮤직비디오는 영화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을 모티브로 만들어졌으며, 독특한 색감과 영상미가 특징으로 그동안 태연, 지코, 박재범, 크러쉬, 소지섭 등과 작업했던 어거스트프록스의 김세희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EXID의 컴백은 지난해 11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핫핑크’ 이후 7개월 만이며, 2012년 2월 데뷔 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정규앨범으로 어느덧 데뷔 5년 차를 맞이한 멤버들의 음악적 성장을 엿볼 수 있다.

한편 EXID는 1일 정오 타이틀곡 ‘L.I.E(엘라이)’를 포함한 13곡이 수록된 첫 번째 정규 앨범 ‘스트리트(Street)’를 공개하고, MBC MUSIC 쇼!챔피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들어간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