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옥순 “지금 남편, 前남편이 소개해 준 인연”

입력 2016-10-19 10: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원더풀데이’에 출연한 송옥숙이 남편과의 특별한 인연을 털어놨다.

18일 밤 방송된 TV조선 ‘스타쇼 원더풀데이’(이하 원더풀데이)에서 장윤정은 송옥숙에게 “남편과의 인연이 동호회에서 시작됐다고?”라고 물었다.

이에 송옥숙은 “연기를 위해 이것저것 배워놔야 되겠다 싶어서 어린 나이에 이것저것 많이 했었다. 그때 스킨스쿠버를 배웠는데, 첫 남편하고 스킨스쿠버 여행을 자주 다녔다”고 입을 열었다.

이어 “첫 남편이 지금의 남편을 외국에서 만나 친구가 됐다. 그래서 내게 ‘너무너무 괜찮은 한국 남자를 알았다. 친구로 사귀어서 알고 지내면 좋겠다’고 해서 친구로 지냈다. 여행도 같이 가고”라고 이종인과의 첫 만남을 떠올렸다.

이에 조영구는 “지금의 남편은 그때 혼자였냐?”고 물었고, 송옥숙은 “아니다. 우리 남편은 그 당시에 결혼생활을 하고 있었다. 그러다가 이제 이혼을 하게 된 거고”라고 답했다.

송옥숙은 이어 “내가 이혼 한 후에도 알고 지내다 남편도 결혼생활에 문제가 있어서 헤어지면서 우리가 인연이 되게 된 거지”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한편 이날 송옥숙은 남편과의 잦은 스킨십을 자랑하며 “목욕도 같이 해야 할 때는 같이 한다”며 수줍게 말해 시선을 모았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TV조선 ‘스타쇼 원더풀데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