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연 성폭행’ 서두원 “죽을 것 같다. 괴롭다”

입력 2017-04-21 15: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송가연의 녹취록을 공개로 새로운 국면을 맞은 로드FC 측이 정문홍 대표와 서두원과의 대화 내용도 추가 공개했다.

수박이앤엠과 로드FC 법률대리인 최영기 변호사는 21일 보도자료를 통해 “정문홍 대표와 수박이앤엠 김영철 대표는 문제의 특정인(서두원)을 불러 이 문제를 강하게 질책했고 해당 특정인은 정문홍 대표에게 죽을죄를 지었다며 용서를 빌기까지 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내용에는 서두원이 정 대표에게 “괴롭다. 제발 한 번만 용서해달라. 찾아뵙고 꼭 용서를 받고 싶다. 잘못했다. 죽을 것 같다”고 사죄를 했다.

이에 대해 최 변호사는 “송가연이 서두원으로부터 원치 않는 만남을 강요받고 있다고 호소했다. 비슷한 일이 또 발생하면 즉시 알리라는 당부까지 했다”면서 “수박이앤엠과 로드FC 측은 송가연을 어려움에서 벗어나게 하기 위해 서두원을 강하게 질책하고 결국 내보기로 했는데, 황당하게도 송가연은 그를 따라 수박이앤엠과 로드FC을 이탈하고 K모 매니지먼트사로부터 돈을 받으며 활동하기 시작했고, K모 매니지먼트사를 통해 변호사를 선임하여 계약해지를 주장하기 시작했다”고 주장했다.

이어 “이 녹취록은 우리가 일방적인 ‘허위’ 주장을 하는 것이 아닌 ‘진실’을 이야기한다는 점을 입증하기 위해 어렵게 공개하게 된 것”이라고 덧붙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