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이혜영 누드 강요…22억 이혼 사기 사건의 진실

입력 2017-05-28 11: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아궁이’에서 이상민과 이혜영의 22억 이혼 사기 사건의 전말이 밝혀졌다.

26일 밤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MBN ‘아궁이’에서는 ‘빚 갚고 빛 본 스타’ 편이 그려졌다.

이날 이상민 이혼전쟁, 22억 사기사건의 진실을 파헤쳤고, 변호사는 “전처 이혜영이 이상민을 사기 혐의로 고소한 사건이다. 이혜영은 이상민이 본인에게 모바일 화보용으로 누드 사진을 찍을 것을 강요했고, 계약금 5억 원과 이익금 3억 원을 가로챘다. 그리고 이혜영 명의로 10억 원을 대출받아 갚지 않았다고 한 고소 내용이었다”라고 전했다.

이에 대중문화 전문 기자는 “이혜영 입장에서는 어쩔 수 없었다. 위장 이혼 루머로 곤경에 처했었다. 오해의 상황을 벗어나기 위해 법적인 조치를 취한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한석준은 “사기 사건에 어떻게 대처했나”라고 물었고, 문화평론가는 “이상민이 대응 기자회견을 열어 자기변호를 했다. ‘모바일 누드를 강요하지 않았고, 계약금 5억 원 중 3억 5천만 원은 이혜영 본인이 사업 자금으로 보탠 것’이라고 해명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룰라 멤버 김지현은 “우리끼리 얘기했을 때도 이혜영에 대한 얘기를 일절 안 했다. 모든 책임을 자신의 몫으로 돌렸다”며 이상민을 옹호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아궁이’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