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발칙한 동거’ 지상렬-오연아, 볼수록 매력적인 케미남녀

입력 2017-06-24 09: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지상렬과 오연아가 '아날로그 감성'을 제대로 터트리며 볼수록 매력 있는 동거 생활을 선사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첫 만남부터 티격태격하며 롤러코스터 동거 생활을 예상케 했던 집주인 지상렬과 방주인 오연아가 숨겨뒀던 감수성을 폭발시킨 것은 물론 깜짝 놀랄 지압 아이템들로 대동단결한 모습을 보여줘 묘한 케미를 폭발 시킨 것.

또한 지상렬은 오연아만을 위한 DJ로 변신해 보디가드를 자처하며 마음을 드러내는 가하면, 오연아는 지상렬를 위한 모닝 브런치, 집안 정소, 강아지 산책까지 척척 해내며 세심한 배려를 뿜어내 점점 더 가까워지는 두 사람의 동거 생활에 대한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연출 최윤정/ 이하 발칙한 동거)에서는 지상렬-오연아, 김희철-여자친구, 한은정-피오-이태환이 함께 특별한 추억 쌓기에 나선 가운데 서로를 위한 세심한 배려를 폭발시킨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훈훈함을 전했다. 24일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발칙한 동거’는 수도권 기준 1부 4.6%, 2부 5.1%를 기록, 시청률 상승의 물꼬를 텄다.

먼저 너무도 다른 취향을 가진 집주인 지상렬과 방주인 오연아가 의외의 공통점을 발견하고 서로의 매력에 빠져드는 듯한 모습이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인천 투어 마지막 코스로 지상렬의 단골 LP바를 함께 찾은 이들은 '아날로그 감성'에 흠뻑 젖어 서로에게 조금씩 마음을 여는 모습을 보였다. 지상렬은 오연아만을 위한 스페셜 DJ로 변신해 음악을 직접 들려주며 뜻밖의 매력을 폭발시켰고, 오연아 또한 노래에 맞춰 손을 흔들며 분위기에 취한 모습을 보였다. 오연아는 지상렬이 알려준 '청춘'이란 노래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는 모습으로 폭소를 자아냈다.

이들의 뜻밖의 케미는 집에 돌아와서 더욱 폭발했는데, 오연아가 가져온 '지압 아이템'들로 대동단결한 모습을 보여 준 것. 쉴새 없이 나오는 그녀의 지압 아이템에 지상렬은 반가운 표정을 보였으며 두 사람은 지압의 세계에 빠져들었다. 다음날 오연아는 스케줄을 나가는 지상렬를 위해 손수 모닝 브런치를 만들어 주고, 그가 집을 비운 사이 거실과 주방 정리는 물론 뭉치와 산책을 나가 발톱 정리를 하는 등 엉뚱한 매력 뒤에 집주인을 살뜰히 생각하는 모습을 보여줘 시청자들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점차 서로의 취향을 이해하며 닮은 모습까지 보여준 지상렬과 오연아가 앞으로 어떤 동거 생활을 보여줄지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우주 대스타' 집주인 김희철과 '비글돌' 방주인 여자친구는 '조련 만렙'을 찍으며 현실 7남매 모습을 보여줬다. 동대문에 쇼핑을 나선 여자친구는 자신들의 옷을 사고 나서 김희철을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했고 김희철은 예상치 못한 선물에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특히 그가 여자친구가 선물한 셔츠를 입고 공항 패션을 뽐낸 사실도 밝혀져 훈훈함을 더했다. 이어 김희철은 폭풍 야식 먹방을 펼치고 있는 여자친구들을 보며 입을 다물지 못했는데, "오빤 한 글자짜리만 먹어. 물, 술, 럽(Love).”이라고 해 큰 웃음을 안겼다.

집에 돌아온 이들은 잠옷을 맞춰 입고 잠자리에 들기 전 깜짝 '민낯'을 오픈 하기도 했다. 이를 본 김희철은 "나랑 나이 차이 크게 안나 보이는데?"라며 부끄러워하는 여자친구를 향해 통쾌한 팩트 폭격을 날리면서도 "그래도 다들 피부들이 좋더라"고 칭찬해 츤데레 매력을 뽐냈다. 이후 이들은 형형색색의 헤어밴드를 하고 모두가 얼굴에 팩을 했는데, 예린이 직접 만든 율무 팩을 김희철에게 해주며 마치 수학여행을 온 소녀들의 모습을 방불케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은정은 까불이 브라더스 피오-이태환의 밀착 케어를 받으며 연신 잇몸 만개 미소를 보여 시청자들의 부러움을 샀다. 해돋이를 보기로 약속했지만 지난 밤 거실에서 벌인 삽겹살 파티로 숙면을 취해 늦잠을 잔 이들은 해돋이 대신 아차산 등산에 나섰다. 피오와 이태환은 힘들어하는 한은정을 걱정해 뒤에서 밀어주며 누나 밀착 케어에 나섰다. 가장 늦게 일어난 피오는 점점 지쳐가는 동생 이태환과 한은정과는 달리 폭풍 에너지를 발산한 모습을 보여 폭소를 자아냈다.

정상에 오른 뒤 이들은 기쁨의 인증샷을 찍기 시작했다. 피오와 이태환은 서로에게 의지한 채 깨알 브라더 케미를 뿜어냈다. 한은정은 바람을 맞으며 에어컨 광고를 방불케 한 포즈를 취했는데 이를 놓칠세라 바닥에 눕고, 계단에 매달리기도 불사하며 연신 셔터를 누르는 피오와 이태환의 열정 가득한 모습이 큰 웃음을 안겨줬다.

한편, 개성만점 스타들의 리얼 동거 라이프를 통해 유쾌한 웃음과 훈훈한 감동을 선사해줄 스타 리얼 동거 버라이어티 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MBC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방송 화면 캡처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