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인 부탁해요” 전현무X한혜진, ‘로맨스 패키지’ 1차 티저 공개

입력 2018-02-12 17:05:00


‘로맨스 패키지’의 1차 티저가 공개됐다.

SBS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로맨스 패키지’가 설 연휴인 오는 16일(금) 저녁 8시 35분 1부, 17일(토) 저녁 11시 10분 2부 방송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온다. 제작진은 본 방송에 앞서 프로그램 공식 홈페이지와 포털, SNS를 통해 프로그램 1차 티저를 공개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티저는 늦은 밤, ‘연애하고 싶은 청춘들의 아지트’라는 타이포 그래픽과 함께 호텔로 들어오는 자동차 한 대를 비추는 것으로 시작됐다. 뒤이어 '3박 4일간 오픈, 소개팅 보다 짜릿하고 맞선보다 효율적인 Welcome to 커플 메이킹 호텔' 이라는 자막과 함께 자동차 안에서 선글라스를 낀 한 쌍의 남녀가 차례로 내리는 모습이 등장했다.

팔짱을 끼고 호텔로 들어간 남녀의 정체는 다름아닌 전현무와 한혜진. 전현무가 은밀하게 “체크인 부탁 드립니다”라고 속삭이자 한혜진은 주변을 살폈다. 나란히 선글라스와 트렌치 코트를 입고 있던 두 사람은 이어진 화면에서 유니폼을 입은 채 ‘로맨스 가이드룸’에서 유니폼을 입고 나와 시선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은 호텔 손님이 아닌 ‘로맨스 가이드’ 였던 것. 전현무는 “빨리 와 손님들 기다린단 말이야”라는 한혜진의 독촉에 옷 매무새와 얼굴을 황급히 살피고 길을 따라 나섰고, 티저는 애니메이션으로 막을 내려 궁금증을 자아냈다.

‘로맨스 패키지’는 2030 세대 사이의 트렌드로 떠오른 ‘호캉스(호텔+바캉스)’와 ‘연애’를 접목시킨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연애하고 싶은 도시 남녀들을 위한 3박 4일 간의 짜릿한 주말 연애 패키지’를 콘셉트로 하는 ‘로맨스 패키지’에는 총 10명의 20-30대 청춘 남녀들이 출연한다. 이들은 불타는 금요일, 호텔에 체크인하는 순간부터 월요일에 체크아웃 하는 순간까지 3박 4일 동안 자신의 연애 상대를 찾아 나서게 된다.

MC 전현무와 한혜진은 패키지 일정 안내부터 게임 진행, 상황 중계와 연애 상담까지 도맡는 ‘로맨스 가이드’로 변신해 출연자들의 매 순간을 지켜보게 되며 패키지 일정 안내, 연애 상담부터 2030 남녀의 심리를 대변하는 역할도 맡는다. 제작진은 “순차적으로 전현무, 한혜진의 ‘꿀케미’를 느낄 수 있는 티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로맨스 패키지’는 오는 16일(금) 저녁 8시 35분 1부, 17일(토) 저녁 11시 10분 2부가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혜선 기자 hs87ch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BEST info

오늘의 스포츠동아

페이스북 바로가기 트위터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