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기안84, 박나래 썸남→열애? “사실무근, 실수 해프닝”

입력 2018-03-14 13:49:00
프린트
크게보기

기안84, 박나래 썸남→열애? “사실무근…실수 해프닝”

웹툰작가 겸 방송인 기안84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그 진위는 ‘사실무근’으로 밝혀졌다.

14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는 13일 업로드된 기안84의 웹툰 ‘복학왕’ 속 숨은 문구에 대한 의문이 제기됐다. 주인공 우기명이 기안대학교를 졸업한다는 ‘졸업식’ 편에서 의문의 글귀가 담겨 있던 것이다. 전혀 연관성 없는 내용 하단에는 “1일인 거야~!!!”라는 대사가 등장하면서 오해를 산 것.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기안84의 열애설을 제기했다. 그가 자신이 좋아하는 상대에게 마음을 표현했다고 추측한 것. 또 지난 연말 ‘MBC 방송연예대상’ 시상식에서 함께 베스트커플상을 받은 개그우먼 박나래를 언급하는 이들도 있었다.



하지만 이는 단순 실수였다고. 소속사가 없는 기안84를 대신해 그가 출연 중인 MBC ‘나 혼자 산다’ 관계자는 14일 동아닷컴에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편집 수정 과정에서 생긴 단순한 실수라고 한다”고 말했다.

결국, 의도치 않게 낸 실수가 열애설로 번진 해프닝이라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기안84와 열애설이 제기된 박나래 측도 의혹에 대해 부인했다. 박나래는 교제 중인 사람도 없다고.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