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지우 남편, 대체 누구길래…이렇게까지 베일에 싸일 수 있나

입력 2018-04-17 09: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풍문쇼’에서 극비 결혼식을 올린 배우 최지우의 남편에 대해 언급했다.

최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이하 '풍문쇼')에서 최지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슬리피는 "얼마나 숨겼길래 우리 풍문 기자단이 아무것도 안 나올 수가 있지?"라고 놀라워했다.

이에 대중문화평론가는 "톱스타 결혼에 이렇게까지 기사가 안 나온 건 처음이었다. 지금까지 모든 분들이 결혼 준비를 하면서 티가 났다.지금까지 톱스타들 결혼하기 전에 이미 다 소문나고, 기자회견 하고, 비공개 결혼식을 했다. 그리고 조금씩 사진이나 영상이 나왔는데 최지우 같은 경우는 기자들도 당황스러울 정도로 정말 소문이 안 났다"고 말문을 열었다.

그러자 홍석천은 "그래도 예를 들어서 상대 남자 가족들, 친척들 몇 분이라도 오셨으면 사진을 찍어놓잖아. 그러면 사실 이 정도 되면 살짝 한두 장이라도 사진이 흘러나올 수도 있는데, 너무 보안이 철저하니까 더 '남편 되는 분이 누군지? 도대체 누구길래 이럴까?' 이런 궁금증이 주변에 굉장히 많더라"라고 전했다.

이를 듣던 연예부기자는 "이런 억측을 하면 안 되지만 너무나 꽁꽁 숨기기 때문에, 이게 아무리 개인의 사생활이고 본인이 원치 않는다고 하지만 그 정도까지 극비는 없었기 때문에 '숨기고 싶은 뭔가가 있는 게 아닐까?'라는 조심스러운 얘기도 사실상 나오기도 했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한편, 최지우의 남편은 'IT업계에 종사하는 30대 직장인' 으로 알려졌다.

사진|채널A ‘풍문쇼’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