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성유리, 데뷔 첫 사생활 오픈…‘야간개장’ 27일 첫방송

입력 2018-08-21 17:13:00
프린트
크게보기

[DA:클립] 성유리, 데뷔 첫 사생활 오픈…‘야간개장’ 27일 첫방송

배우 성유리가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서 집을 최초 공개한다. 데뷔 이래 사생활을 처음 오픈한다는 점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2년만에 복귀한 성유리는 편한 복장으로 집안 라이프를 리얼하게 공개한다. 화이트 색상의 깔끔한 인테리어로 확 트인 공간의 집에서 성유리의 이제껏 보지 못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결혼 후 신혼라이프를 즐기고 있는 성유리의 집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성유리는 "밤에 깨어있는 생활 습관이 몸에 베어서 밤에 활동하는 것이 적응 되었다"고 말했다. 자신이 밤에 활동하는 것이 한 때 잘못되었나 싶은 생각에 고쳐보려고도 했지만 요즘엔 밤 라이프를 즐기면서 오히려 자유로워졌다고 이야기했다. MC들은 성유리가 밤에 너무 많은 활동을 하는 모습에 깜짝 놀란다.

다이어트를 철저하게 할 것 같은 이미지와는 달리 밤에 냉동 요리를 즐겨먹는 반전 이미지부터 예술활동 등 생각지 못한 밤 활동을 펼치는 그녀의 익스트림한 밤 라이프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은 성유리, 서장훈, 붐, 나르샤가 셀럽의 밤 라이프를 관찰하고 ‘트렌디한 요즘 밤 문화’을 통해선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주 52시간 근무제의 실시로 야근에서 벗어난 사람,퇴근 이후 힐링 타임이 필요한 사람, 워라밸러, 심야족 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무료했던 밤을 가치 있는 밤으로 만들어줄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은 8월 27일(월) 저녁 8시 10분 SBS플러스에서 첫 방송 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기자스페셜

이전 다음

뉴스스탠드

최신화보